'더쇼' 남우현, 감격의 솔로 첫 1위…오마이걸·더보이즈 컴백 [종합]
OSEN 장진리 기자
발행 2018.09.11 19: 50

남우현이 '너만 괜찮다면'으로 '더쇼'에서 솔로 첫 1위를 차지했다. 
남우현은 11일 SBS MTV '더쇼(THE SHOW)'에서 신곡 '너만 괜찮다면'으로 솔로 첫 1위를 거머쥐었다. 
감성 솔로로 컴백한 남우현은 '너만 괜찮다면'으로 첫 1위를 거머쥐었다. 특히 이번 1위는 남우현의 솔로 첫 1위로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남우현의 신곡 '너만 괜찮다면'은 남녀 간의 오랜 만남 뒤에 찾아오는 무료함과 이별을 피하고 싶은 한 남자의 이야기를 그려낸 곡으로, 엠씨더맥스(M.C.THE.MAX)의 제이윤이 편곡을 맡아 화제를 모았다. 자작곡으로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역량을 인정받은 남우현은 이날 무대에서 더욱 성숙해진 음악과 마음을 울리는 깊고 진한 음색으로 무대를 압도하며 '감성 보컬'의 매력을 과시했다. 
오마이걸은 '불꽃놀이'로 꽃처럼 아름다운 소녀들의 성공적인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오마이걸의 신곡 '불꽃놀이'는 까만 하늘을 수놓는 불꽃놀이로 기억되는 소녀들의 추억을 담은 노래로, 소녀들이 간직하고 있는 기억들을 행복, 설렘, 애절함, 기다림 등의 다양한 감정으로 풀어냈으며, 다이나믹하고도 아름다운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오마이걸은 몽환적이면서도 화려한 무대로 반전 매력을 과시하며 '비밀정원'을 이어 또 한 번 정상을 향해 시동을 걸었다. 
더 보이즈는 '라잇 히어(Right Here)'로 화려한 컴백을 알렸다. '지킬게'는 열두 소년들의 이유있는 자신감을 담은 일렉트로닉 팝 댄스 넘버로, 더욱 파워풀해진 더 보이즈의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곡. 특히 부상으로 활동을 중단한 활이 합류해 더욱 완벽한 퍼포먼스를 완성했다. 더 보이즈는 자신감과 에너지 넘치는 가사, 중독성 강한 후렴구로 한번만 봐도 눈과 귀를 뗄 수 없는 무대를 선보이며 소녀 팬들의 여심을 뒤흔들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BLANC7, SHA SHA, THE BOYZ, 공원소녀, 김용국, 네이처, 노라조, 뉴키드, 디크런치, 로시, 소리, 오마이걸, 이달의 소녀, 임팩트가 출연했다. 
mari@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