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측 "강성훈, 팬미팅 독자 진행..문제 해결 위해 노력할 것"[공식입장]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8.09.11 14: 36

YG엔터테인먼트 측이 젝스키스 멤버 강성훈에 대해 "조속히 문제점을 해결할 것"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YG엔터테인먼트 측은 11일 오후 OSEN에 "최근 강성훈 단독 팬미팅을 통한 불미스러운 일에 대해 깊은 유감을 표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그동안 강성훈의 단독 팬미팅은 본인이 독자적으로 진행해왔다. 하지만 YG는 모든 사안을 자세히 알아보고 피해자들이 생기지 않도록 조속히 문제점들을 해결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강성훈은 최근 대만에서 개최할 예정이었던 공연의 일방적인 취소로 문제가 불거졌다. 또 이번 논란과 관련해 강성훈의 열애 의혹이 불거지기도 했다. 
강성훈은 팬카페를 통해 "최근 떠도는 소문 중 운영자 관련, 여자친구는 딱 대놓고 말할게. 그냥 소문은 소문일 뿐. 더 이상은 말 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한다. 이 부분은 언급할 가치가 없다. 확대 해석 삼가해 주기 바란다"라고 밝힌 바 있다. 
다음은 YG의 공식입장 전문
YG엔터테인먼트입니다.
최근 강성훈 단독 팬미팅을 통한 불미스러운 일에 대해 깊은 유감을 표합니다.
그동안 강성훈의 단독 팬미팅은 본인이 독자적으로 진행해왔습니다. 하지만 YG는 모든 사안을 자세히 알아보고 피해자들이 생기지 않도록 조속히 문제점들을 해결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seon@osen.co.kr
[사진]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