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남우현, 감성 보컬의 완벽 귀환 '너만 괜찮다면'
OSEN 장진리 기자
발행 2018.09.07 18: 28

남우현이 감성 보컬의 완벽 귀환을 알렸다. 
남우현은 7일 방송되는 KBS 2TV '생방송 뮤직뱅크'에 출연해 '너만 괜찮다면', '사랑해'로 완벽한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남우현은 두 번째 미니앨범 '세컨드라이트(Second Write..)'를 발매하고 솔로로 컴백했다. 이번 앨범은 2016년 5월 발표한 '끄덕끄덕' 이후 약 2년 4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로, 남우현은 한층 성숙해진 음악적 감성과 다채로운 장르의 트랙들로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성장을 입증했다. 

남우현은 '사랑해'와 타이틀곡 '너만 괜찮다면'으로 감성 무대를 완성했다. 타이틀곡 '너만 괜찮다면'은 엠씨더맥스 제이윤이 편곡에 참여했고, 남우현이 백민혁 작곡가와 손잡고 만든 7six9 music으로 작곡에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뽐냈다. 남녀 간의 오랜 만남 뒤에 찾아오는 무료함과 이별을 피하고 싶은 한 남자의 이야기를 그려낸 '너만 괜찮다면'으로 남우현은 한층 더 성숙하고 깊어진 남우현의 음색을 과시했다. 또한 팬들을 향한 사랑과 애정을 담아 직접 작사, 작곡한 곡 '사랑해'는 넘치는 팬 사랑과 재치 있는 하트 손모양으로 팬들을 열광시켰다. 
한편 남우현은 '너만 괜찮다면'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mari@osen.co.kr
[사진] KBS 2TV 방송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