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순재x신구, '인생술집' 뜬다..연극 장수상회 꽃할배+꽃할매편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18.09.07 08: 23

예능 프로그램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이순재, 신구, 손숙, 박정수 네 배우가 tvN ‘인생술집’ 나들이에 나선다.
9월 7일 개막하는 연극 ‘장수상회’에 출연하는 네 배우가 모두 함께 예능프로그램인 ‘인생술집’에 출연하는 건 이례적인 일.
‘꽃보다 할배’ 시리즈를 제외한 이 외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얼굴을 보기 힘들었던 이순재, 신구와 더불어 손숙, 박정수의 예능 출연은 오랜만이다.

오는 13일 방송되는 ‘인생술집’ 예고편에서는 요즘 대세인 순재 할배와, 배우가 아닌 다른 꿈을 가지고 있었던 신구 할배의 등장을 알렸다.
또한, 문학소녀 손숙이 과거에 썼던 19금 시가 공개되며 동엽신을 포함한 모두가 놀라움을 금치 못하는 모습을 보이고, 화끈한 누님 박정수의 이야기가 펼쳐질 것을 예고하였다. 살짝 공개된 그들의 숨겨진 이야기들은 다음주 목요일 인생술집에서 공개된다.
한편 이순재, 신구, 손숙, 박정수가 출연하는 연극 ‘장수상회’는 9월 7일 오늘 개막한다. 가슴 설레는 로맨스와 따뜻한 가족의 사랑을 느낄 수 있는 이번 공연은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전망이다.
믿고 보는 관록의 연기파 배우들과 그들의 사랑을 옆에서 응원해주는 강성진, 김민경, 공현주 등의 젊은 배우들이 펼치는 웰메이드 연극은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대한민국 대표배우 이순재, 신구, 손숙, 박정수 출연의 인생술집은 9월 13일 목요일 밤 11시 tvN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인생술집'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