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신규맵 '사녹', 배틀그라운드 모바일도 업데이트 예정
OSEN 고용준 기자
발행 2018.09.04 23: 22

배틀그라운드 신규 전장인 '사녹'이 이제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도 즐길 수 있다.
펍지주식회사가 4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신규 맵 ‘사녹’을 업데이트 하는 데 앞서 사전 티징 영상을 4일 공개했다.
지난 6월 PC 버전에 공개된 후 호평받고 있는 사녹 맵을 곧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도 즐길 수 있게 된다.

사녹은 동남아시아 해안을 형성하는 여러 섬 지역에 영감을 받아 제작된 맵이며 4km x 4km 규모로 더욱 속도감 나는 전투 경험을 선사한다. 지역을 가로지르는 수로, 숨겨진 지하 동굴, 특유의 구조물과 마을 등으로 구성돼 플레이어가 생존을 위한 다양한 전투 전략을 펼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이번 업데이트에는 사녹과 함께 플레어건, QBZ 등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기존 맵에서 볼 수 없던 새로운 아이템이 추가됐다. 플레어건은 하늘로 신호탄을 발사하는 희귀한 아이템으로, 발사하면 방탄 UAZ 차량을 비롯한 다양한 보급 무기가 담긴 보급 상자를 소환할 수 있다. QBZ는 5.56mm 탄을 사용하는 자동 소총(AR)으로 사녹맵에서만 획득할 수 있으며 기본 30발 발사와 단일 및 자동 발사 모드를 지원한다.
/ scrapper@osen.co.kr
[사진] 펍지주식회사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