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쎈리뷰]'아는와이프' 한지민·장승조, 비밀연애 시작‥지성 '충격'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18.08.22 22: 19

 '아는와이프'에서 한지민과 장승조가 비밀연애를 시작했고, 지성이 이를 알고 충격받았다. 
22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아는와이프(연출 이상엽,극본 양희승)'에서 주혁(지성 분)이 두 사람 연애를 알게됐다. 
주혁은 일하는 내내 우진의 말이 신경쓰였고, 종후와 우진의 행방을 궁금해했다. 

우진은 일하는 종후를 찾아갔었고, 그의 착한 성심에 흐뭇하게 바라봤다. 종후는 땀을 많이 흘린 탓에 냄새가 날까봐 우진 옆에서 떨어져 걸렸다. 우진이 신경쓰였다고. 우진은 그런 종후를 귀여워하며 웃었다. 우진은 "웃는게 예쁘다"고 말하면서, 이내 "이제 답좀 달라, 기다릴 만큼 기다렸다"며 자신의 고백에 대한 대답을 기다렸다. 우진은 "제가 어디가 좋은 거냐"고 질문, 종후는 "잘 모르겠다, 웃는거, 엉뚱한 소리, 편한거 기타 등등"이라며 부끄러워했다. 
우진은 그런 종후를 빤히 바라보며 "오케이 콜, 만나봅시다"고 했다. 아직 마음이 100은 아니지만, 정말 좋은 분 같다고.우진은 "나랑 죽도 잘 맞고 같이 있으면 재밌다"고 했고, 종후는 "확신갖고 만나는 남녀가 어딨냐, 만나다 보면 좋은 것"이라면서 자신있다고 했다.두 사람은 악수하면서 비밀연애를 하기로 했다. 
두 사람은 주은가게에 왔고, 마침 주혁이 있었다. 주혁은 종후와 우진의 연애를 알게 되곤 표정이 어두워졌다. 축하해달란 말에 주혁은 "잘 됐다, 축하한다"며 쓴 미소를 지었다. 이어 결혼얘기가 오고가자 속이 타들어간 듯 사이다를 마셨다. 이때, 자연스럽게 부부동반 및 커플여행이 약속잡혔고, 1박2일 가능하다는 우진의 말에 주혁은 맥주를 들이켰다.
 /ssu0818@osen.co.kr
[사진]  '아는와이프' 방송화면 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