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킬앤하이드' 1차 티켓 오픈→2분 만에 매진..'흥행 돌풍 시작'
OSEN 김나희 기자
발행 2018.08.22 18: 16

뮤지컬 '지킬앤하이드'의 흥행 돌풍이 시작됐다.
22일 오후 2시부터 시작된 '지킬앤하이드'의 1차 티켓 예매가 2분만에 매진되는 기염을 토했다. 뿐만 아니라 작품명인 '지킬앤하이드'와 예매처인 샤롯데씨어터, 인터파크 티켓, 하나티켓이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을 장악하며 '지킬앤하이드'의 파급력을 실감케 했다.
조승우, 홍광호, 박은태, 윤공주, 아이비, 해나, 이정화, 민경아 등 내로라 하는 최고의 배우들이 캐스팅되어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 '지킬앤하이드'는 지난 1886년 초판된 영국의 소설 '지킬박사와 하이드씨의 이상한 사건'을 원작으로, 지킬과 하이드로 표현되는 선과 악, 인간의 이중성을 이야기한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는 지난 2004년 초연 당시 3주 간의 짧은 공연 기간에도 불구하고 '전회 매진, 전회 기립박수'를 기록했으며, 지금까지 매 시즌 평균 유료 객석 점유율 95%를 달성하기도 했다. 탄탄한 작품성을 기반으로 흥행성까지 확보한 '지킬앤하이드'는 뮤지컬의 대중화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으며 '지킬앤하이드' 신드롬을 지금까지 이어오고 있다.
2018년 돌아오는 '지킬앤하이드'는 최고의 프로덕션을 예고했을 만큼 업그레이드 된 무대와 완성도 높은 공연으로 돌아올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지킬앤하이드'의 '전설의 캐스팅'으로 손꼽히는 조승우,홍광호, 박은태의 출연 소식이 전해지면서 뮤지컬 마니아뿐만 아니라 대중들의 관심도 높아지는 추세다.
한편 '지킬앤하이드'는 오는 11월 13일부터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되며, 하나티켓, 예스24, 인터파크, 샤롯데씨어터 홈페이지에서 예매 가능하다. / nahee@osen.co.kr
[사진] 오픈리뷰㈜, ㈜창작컴퍼니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