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식샤3' 측 "윤두준 입대로 14회 조기종영..대본 수정 완료"
OSEN 김나희 기자
발행 2018.08.22 16: 47

'식샤3' 측이 그룹 하이라이트 윤두준 군입대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 비긴즈'(극본 임수미/ 연출 최규식 정형건, 식샤3) 측은 22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식샤3'에 출연 중인 윤두준 씨가 병역의 의무를 수행하기 위해 오는 24일 입대를 하게 되면서, 저희 제작진은 16회로 예정되었던 방송을 14회로 변경하게 됐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이들은 이어 "'식샤' 시리즈의 '식샤님' 캐릭터 그 자체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윤두준 씨의 갑작스런 입대가 안타깝지만, '식샤3'를 아껴주시는 시청자 분들께 마지막까지 좋은 작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극중 구대영과 이지우의 이야기는 기존 기획방향에 흔들림 없이 담아낼 계획이다. 이미 16회까지 계획되었던 스토리를 토대로 대본은 수정 완료되었으며, 주요 스토리 위주로 압축하여 줄거리에는 변화가 없을 것임을 알려드린다"고 설명했다.

끝으로 이들은 '식샤3' 15-16회차 방송이 예정돼 있던 오는 9월 3일과 4일에는 대체 편성안을 논의 중이다"라고 입장을 마무리했다.
이에 앞서 윤두준 소속사 어라운드어스 측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윤두준이 최근 군입대 영장을 받고 오는 24일 현역으로 입대를 하게 됐다. 윤두준은 입소해 5주간의 기초 군사 훈련을 마치고 자대에 배치돼 주어진 국방의 의무를 성실하게 이행할 계획이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윤두준은 또한 자필편지를 통해 현역 입대 소식을 알리며 "이제 나의 인생 챕터3를 시작한다"고 팬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하 '식샤3' 측 입장 전문.
'식샤3' 제작진에서 안내 말씀드립니다.
'식샤3'에 출연 중인 배우 윤두준 씨가 병역의 의무를 수행하기 위해 오는 24일 입대를 하게 되면서, 저희 제작진은 16회로 예정되었던 방송을 14회로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식샤' 시리즈의 '식샤님' 캐릭터 그 자체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윤두준 씨의 갑작스런 입대가 안타깝지만, '식샤3'를 아껴주시는 시청자 분들께 마지막까지 좋은 작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극중 구대영과 이지우의 이야기는 기존 기획방향에 흔들림 없이 담아낼 계획입니다. 이미 16회까지 계획되었던 스토리를 토대로 대본은 수정 완료되었으며, 주요 스토리 위주로 압축하여 줄거리에는 변화가 없을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식샤3' 15-16회차 방송이 예정돼 있던 오는 9월 3일과 4일에는 대체 편성안을 논의 중입니다.
'식샤3'를 사랑해주시는 시청자분들의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nahee@osen.co.kr
[사진] '식샤3' 포스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