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두준 측 "24일 입대? 입장 정리 중"..'식샤3' 측 "결정된 바 없다"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8.08.22 12: 00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윤두준 측이 24일 입대와 관련해 "입장을 정리 중"이라고 밝혔다. 윤두준이 출연 중인 '식샤를 합시다3' 측도 "소속사의 입장을 확인 중"인 상황이다. 
하이라이트 소속사 어라운드어스 관계자는 22일 OSEN에 "윤두준의 24일 군입대 보도와 관련해 공식입장을 정리 중이다"라고 밝혔다. 이날 오전 한 매체는 윤두준이 의경에서 탈락하면서 오는 24일 입대가 불가피하게 됐다고 보도했다. 
이에 대해서 윤두준이 출연 중인 케이블채널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 비긴즈' 측은 "현재 윤두준의 입대 일정에 대해 소속사에 확인 중이다. 상황에 따라 협의해야 할 내용이라 아직 결정된 바는 없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윤두준이 24일에 입대하게 될 경우 '식샤를 합시다3'의 조기 종영도 염두에 두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윤두준은 지난 2009년 6인조 보이그룹 비스트로 데뷔해 '쇼크', '픽션', '리본', '12시 30분', '비가 오는 날엔' 등의 히트곡을 발표했다. 지난해부터는 장현승을 제외한 5인조 그룹 하이라이트로 활동 중이다. /seon@osen.co.kr
[사진]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