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이소연, MBC ‘용왕님 보우하사’ 출연...1년만 드라마 복귀
OSEN 유지혜 기자
발행 2018.08.21 15: 55

배우 이소연이 MBC 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로 올해 말 복귀한다.
21일 OSEN 취재 결과, 이소연은 12월 방송 예정인 MBC 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로 브라운관에 컴백한다. 이소연은 현재 드라마 측과 출연을 조율 중이며, 이로서 2017년 8월 종영한 MBC 미니시리즈 ‘죽어야 사는 남자’ 이후 1년 만에 복귀하게 됐다.
‘용왕님 보우하사’는 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 ‘내 손을 잡아’, ‘훈장 오순남’ 등을 연출한 최은경 PD와 드라마 ‘좋은 사람’을 공동집필하고, ‘훈장 오순남’을 집필한 최연걸 작가가 만나 준비 중인 작품이다. 

이소연은 지난 5월 결혼 3년 만에 파경을 맞은 바 있다. 당시 이소연의 소속사 측은 “이소연은 성격차이로 인하여 조정 협의 절차를 진행 중이다. 두 사람은 각자의 길을 걷게 되었지만 서로를 응원하고 있으며 오랜 고민과 충분한 대화 끝에 결정한 것”이라고 밝혔다.
더불어 소속사 측은 “이소연은 배우로서 작품 활동에 최선을 다할 예정이며 빠른 시일 내에 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릴 예정”이라고 전한 바 있다. 이소연은 약속대로 올해 말 ‘용왕님 보우하사’로 배우 복귀를 하게 됐다.
약 1년 만의 MBC 복귀를 하는 이소연이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찾아올지 눈길이 모아진다. / yjh0304@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