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 한일전' ROAD FC 이은수 VS 미즈노 타츠야 맞대결 생중계
OSEN 이인환 기자
발행 2018.08.18 08: 11

 XIAOMI ROAD FC 049 IN PARADISE 결전의 날이 밝았다.
18일 열리는 ROAD FC(로드FC)와 파라다이스 카지노 워커힐이 함께하는 이번 대회는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비스타 워커힐 서울에서 열린다. 
그리고 드디어 ‘한·일 챔피언들의 대결’이 펼쳐진다. 주인공은 ROAD FC ‘미들급 2대 챔피언’ 이은수(36, EMPOWER TRAINING CENTER / HIM SPORTS CENTER)와 ‘DEEP 미들급 챔피언’ 미즈노 타츠야(37, FREE)다.

지난 17일 열린 공식 계체량 행사에서 이은수는 “약 2년 만에 돌아왔다. 그만큼 열심히 하겠다.”라며 결연한 출전 각오를 다졌다. 미즈노 타츠야는 “DEEP 미들급 챔피언으로서의 자부심을 갖고 좋은 경기 보여드리겠습니다.”라며 승리를 향한 강한 목표를 나타냈다.
대결을 앞두고 공개된 프로모 영상 속에는 챔피언의 위엄이 느껴지는 두 선수의 벼락같은 타격 장면들이 담겨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두 챔피언의 맞대결이 펼쳐질 XIAOMI ROAD FC 049 IN PARADISE는 18일 오후 7시부터 생주계된다.
/mcadoo@osen.co.kr
[사진] 로드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