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길 신곡] 태연X멜로망스, SM스테이션의 새로운 시작…'Page 0'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8.08.10 18: 02

태연과 멜로망스, 두 음원 강자가 만나 SM스테이션의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10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SM 'STATION X 0' 첫번째 곡인 태연X멜로망스 'Page0'이 발표됐다. 
‘Page 0’은 소녀시대 태연과 멜로망스 김민석의 매력적인 보컬, 피아노를 중심으로 한 정동환의 편곡이 어우러진 감미로운 어쿠스틱 팝 곡이다. 

김민석이 직접 작사한 가사에는 멋진 미래를 향해 각자만의 꿈을 가지고 세상 앞에 서있는 많은 젊은이들에게 힘과 용기를 주는 이야기를 담았다.
"이 순간 Breeze Breeze Breeze, 크게 숨 들이쉬고 0부터 시작될 세상에 숨을 불어 넣어줘", "아득해 보였던 꿈의 조각들을 모아 내가 원했었던 찬란한 미래로 길을 만들어 줄거야", "Breeze Breeze Breeze. 이제 시작될 0의 이야길 보여줄게" 등 제목과 잘 어울리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페이지 0' 뮤직비디오에는 설렘, 열정, 공허함, 우정, 분노와 화해, 일탈 등 청춘들이 겪는 다양한 감정들이 감각적인 영상으로 담겼다. 노래를 부른 태연과 멜로망스의 모습 역시 뮤직비디오를 통해 접할 수 있다. 
한편 SM스테이션은 SM엔터테인먼트의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로, 2016년 2월부터 꾸준히 음원을 공개하는 형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10일부터 선보이는 '스테이션 영'은  ‘스테이션’의 스핀오프 버전이자 SKT의 컬처 브랜드 ‘0’이 진행하는 문화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태연 멜로망스를 시작으로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파격 조합으로 탄생된 총 6곡의 음원이 공개된다. /jeewonjeong@osen.co.kr
[사진] 태연 멜로망스 '페이지 0' 뮤직비디오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