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눈물왕·릴레이인터뷰 온다..오늘(10일) '스타로드' 9·10회 공개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8.08.10 14: 55

 그룹 워너원(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이 ‘스타로드’를 통해 눈물왕을 찾는다. 이와 함께 워너원의 릴레이인터뷰도 펼쳐진다.
10일 오후 9시(한국 시각) 네이버 V라이브 OSEN 채널에서는 ‘스타로드’ 워너원 편 9,10가 공개된다. 워너원은 전편들에 이어 서열왕 게임과 릴레이인터뷰를 선보일 예정이다.
무엇보다 이날 방송에선 워너원의 '눈물왕'을 가린다. 앞서 박우진이 '근육왕', 이대휘가 '솔직왕', 박지훈이 '무통왕', 윤지성이 '뉴스왕'에 꼽혔던 바. 워너원은 갑작스레 눈물을 흘려야하는 상황 속에서도 감정몰입을 하며 큰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또한 서열왕게임을 끝낸 워너원은 릴레이인터뷰까지 달린다. 워너원 멤버들은 차례로 질문을 받은 뒤 각자 진솔한 대답을 들려줬다고.
'스타로드'는 V라이브 채널과 각종 커뮤니티에서 연일 뜨거운 화제몰이를 일으키고 있다. '스타로드' 워너원 편은 티저영상부터 본편까지 높은 재생수와 하트수를 기록하며 많은 사랑을 받는 중이다.
이가운데 워너원은 '스타로드' 9,10회에서 어떤 눈물 흘리는 모습과 인터뷰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스타로드’ 워너원 편은 매주 월, 수, 금요일 오후 9시에 공개되며 매회 색다른 에피소드로 팬들과 만난다.
한편 OSEN이 제작한 '스타로드'는 국내 스타들이 베트남 한류 팬들을 위해 그동안 미처 보여주지 못한 매력들을 낱낱이 공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소소한 인터뷰부터 리얼한 일상 등이 담겨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다./misskim321@osen.co.kr
[사진] 스타로드 워너원 9,10회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