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T!] 박진영 "JYP신사옥 유기농 구내식당, 내 꿈 이뤄졌다..감사"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8.08.10 10: 41

JYP엔터테인먼트 수장 박진영이 신사옥 구내식당서 갓세븐(GOT7) 잭슨과 인증샷을 공개하며 "꿈을 이뤘다"고 밝혔다. 
박진영은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서울 성내동 JYP 신사옥 내 구내식당서 갓세븐 잭슨과 함께 촬영한 사진을 게재했다. 
박진영은 "내 꿈. 직원들, 아티스트들 그리고 연습생들 유기농 음식 먹이는 것이었습니다. 그들이 싸구려 패스트푸드 먹는 거 볼 때마다 너무 속이 상했습니다. 열심히 일해서 꼭 유기농 음식, 건강한 음식 먹이겠다고 다짐했었는데 여러분들 특히, 팬 여러분들 성원으로 꿈이 이루어졌습니다.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박진영은 JYP 신사옥 내 유기농 식당을 구비해 회사 구성원들에게 건강한 식사를 제공하는 꿈을 이뤘다며 소속 아티스트 팬들을 향한 고마움을 전했다. 
박진영은 지난달 26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 특별 강연 영상서 JYP의 새로운 비전과 성장 원동력 등을 'JYP 2.0'으로 명명하면서 'CREATIVITY FROM HAPPINES'는 주제 아래 창의력의 발현과 행복의 상관 관계를 강조하며 JYP 구성원들이 행복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하는 회사의 노력을 소개했다.
그 일환으로 구성원들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위해 신사옥 최상층에 전 식재료를 유기농으로만 사용하는 유기농 식당, 또 1층에 유기농 카페가 들어섰다는 사실을 전한 바 있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박진영 인스타그램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