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언니’ 황보, 남보라에 “현실도피 아닌 도전이 해답”
OSEN 김나희 기자
발행 2018.08.10 10: 01

 ‘비밀언니’ 황보가 남보라에게 경험담을 바탕으로 진심어린 조언을 전했다. 
 
10일 저녁 8시30분 방송되는 JTBC4 예능 ‘비밀언니’에서 지난 주 새롭게 합류한 ‘비밀자매’ 황보와 남보라의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비밀언니’ 녹화에서 짐 정리 후 잠시 휴식에 들어간 두 사람은 자연스럽게 과거 이야기를 꺼냈다. 남보라는 “어릴 적 가족들과 방송에 나올 때 촬영이 싫어서 도망간 적이 있다”면서 “그런 내가 연예인이 될 줄 정말 몰랐다. 요즘은 모든 나의 생활이 ‘가짜’ 같다”라며 배우 생활에 대한 어려움을 털어놨다.
이에 황보는 “해답은 현실도피가 아닌 도전이면 좋겠다”라는 조언과 함께 무작정 홍콩으로 떠나 평범한 삶을 살았던 본인의 경험담을 전해 감동을 안겼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아지트에 입성한 소녀시대 효연과 에이핑크 오하영의 이야기도 공개된다. 특히 효연은 “언니에게 ‘클러빙’을 배우고 싶다”고 고백한 오하영에게 솔직하게 생애 첫 클럽 방문기를 들려줬다는 후문이다. 
한편 ‘비밀언니’는 JTBC4는 물론, 포털사이트 라이브를 통해서도 동시 공개된다. JTBC4는 KT olleh tv 128번, SK B tv 222번, LG U+ TV 92번, SkyLife HD 134번, 각 지역 케이블TV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 nahee@osen.co.kr
[사진] JTBC4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