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쎈 이슈]수영복까지 화제...이영자, 물 만난 '영자의 전성시대'(종합)
OSEN 박진영 기자
발행 2018.08.09 19: 37

이영자의 수영복 자태가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수영복을 입고 거침없이 수영을 하는 이영자의 영상은 공개 즉시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뭐든 잘하고 뭐든 화제가 되는 이영자, 역시 전성시대답다. 
 9일 오후 방송될 올리브 '밥블레스유'에서는 이영자와 함께 최화정, 송은이, 김숙의 제1회 하계단합대회 현장이 공개된다.
방송에 앞서 제작진은 '수영복 몸매 뽐내는 이영자! 예뻐예뻐'라는 제목으로 이영자가 수영을 하는 영상을 선공개했다. 하계단합대회 장소에 등장한 이영자는 보기에도 멋드러진 의상을 뽐내고 있었다. 그리고 수영장 앞에서 거침없이 옷을 벗어던지며 몸매를 뽐냈다. 

하얀 피부톤과 몸매와 딱 맞아 떨어지는 듯한 수영복이 눈길을 끌었고, 물 속에 있던 최화정, 송은이, 김숙은 이영자의 수영복 자태에 큰 환호성을 내질렀다. 
멋지게 수영장으로 뛰어든 이영자는 능숙하게 수영을 해 또 한번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에 제작진은 '굶는 거 빼곤 못하는 게 없는 그녀'라는 자막을 넣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영자 외에도 빨간 원피스 수영복으로 80년대 '미국부자' 느낌을 낸 최화정부터 90년대 아이돌룩으로 시선 강탈한 송은이, 나뭇잎 자체 모자이크로 폭소를 자아낸 김숙까지 수영복마저 평범하지 않은 언니들의 물놀이 현장도 공개될 예정이다. 
이영자의 수영복 영상이 공개되자마자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는 '이영자 수영복'이 뜰 정도로 놀라운 관심을 얻었다. 그만큼 이영자의 인기가 높아졌다는 의미. 이영자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매니저와 함께 출연해 남다른 먹방과 맛 설명으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얻고 있다. 
이에 이영자를 향한 광고와 프로그램 러브콜이 쇄도할 정도. 실제로 이영자는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매니저와 함께 한 광고 촬영 현장을 공개한 바 있으며, '밥블레스유', '랜선라이프'에 이어 KBS 2TV 새 예능 '볼 빨간 당신' MC 출연도 확정 지었다. 그야말로 '이영자 전성시대'가 아닐 수 없다. /parkjy@osen.co.kr
[사진] 영상 캡처, OSEN DB, 올리브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