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쇼2’ 김재덕 “동생 장수원, 날 ‘자기야’라고 불러” 폭로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8.08.09 14: 08

그룹 젝스키스의 김재덕이 “장수원이 나를 ‘자기야’라고 부른다”라고 고백해 관심이 집중된다.
9일 방송되는 MBN ‘쇼핑 릴레이 버라이어티, 카트쇼2’(이하 ‘카트쇼2’)에서는 데뷔 21주년 아이돌 젝스키스의 김재덕과 장수원이 출연한다. 이들은 ‘카트쇼2’에서 MC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동료 은지원을 지원사격 하는가 하면, 이전 방송에서 보지 못했던 모습도 선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특히, 김재덕은 “동생인 장수원이 ‘자기야’라고 부르는 때가 따로 있다”며 운을 뗐다. 이어 그는 “평소 나를 형이라 부르지 않고 반말을 하는 등 편하게 대하는데, 가끔 전화로 ‘자기야 뭐해?’라고 하는 경우가 있다”고 밝혀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에 이수근과 붐은 “’카트쇼2’에서 처음 밝히는 것인가”, “마음의 준비 되어있다” 등의 반응을 보여 모두를 폭소케 했다.
한편, 이를 지켜보던 장수원은 “사실 호칭이 바뀌는 것을 인정한다. 주로 무언가를 부탁할 때, 혼자 영화 보러 가는 것이 꺼려지는 등의 상황에서 사용한다”고 직접 실토했다. 이후 김재덕은 “이제 장수원이 ‘자기야’라고 하면 ‘얘가 지금 나한테 부탁할 것이 있구나’라고 눈치를 챈다”고 말해 웃음바다를 만들었다. /kangsj@osen.co.kr
[사진] MBN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