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T!] 멜로망스 김민석, 친동생 김우석 '보이스2' 데뷔 축하+응원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18.08.07 16: 15

멜로망스 김민석이 친동생인 배우 김우석의 드라마 데뷔를 축하했다. 
김민석은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석아 첫 기자회견이라 많이 떨었다며~ 난 너의 영원한 형이자 팬이야 #팬과안티그사이 #사랑해❤️ #보이스2 #빙구 많이사랑해주세요"라는 메시지를 적었다. 
이날 오후 2시,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OCN 새 토일 드라마 '보이스2'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주연배우 이진욱, 이하나, 손은서, 안세하와 함께 신예 배우 김우석도 참석해 취재진을 만났다. 

그는 멜로망스 김민석의 친동생이자 뮤지컬 배우다. 드라마 연기는 이번이 처음. 그래서인지 제작발표회 내내 긴장된 모습을 보였지만 시청률 공약을 묻는 말에 "시청률은 저희에게 선물"이라며 멜로망스의 '선물'을 즉석에서 불러 눈길을 끌었다. 
동생이 형의 노래를 홍보했듯 형 김민석 역시 행사가 끝나자마자 김우석을 응원하는 SNS글을 남겨 보는 이들을 훈훈하게 만들고 있다. 김민석은 종종 SNS를 통해 동생에 대한 애정을 내비친 바 있다. 
한편 1년 반 만에 돌아온 '보이스2'는 오는 11일 오후 10시 20분 첫 방송된다. 김우석은 천재 해커 진서율로 분한다. 
/comet568@osen.co.kr
[사진] 박준형 기자 soul1014@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