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FNC 측 "씨엔블루 이종현, 오늘 현역으로 입대 맞아"
OSEN 이소담 기자
발행 2018.08.07 14: 08

 밴드 씨엔블루의 멤버 이종현이 오늘(7일) 현역으로 입대했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7일 오후 OSEN에 "이종현이 오늘 현역으로 입대하는 것이 맞다"고 밝혔다.
이날 이종현은 자신의 SNS를 통해 짧게 자른 헤어스타일을 공개하며 "다녀오겠습니다"라고 팬들에게 인사했다. 특히 지코, 찬열 등 절친들과 함께 한 사진을 올리기도 했다.

이로써 씨엔블루는 지난 3월 정용화의 입대를 시작으로, 지난달 31일 강민혁과 이정신이 입대, 오늘 이종현까지 입대하면서 전원 군복무를 시작했다. 정용화는 현재 2군단 702 특공연대서 복무 중이며, 강민혁과 이정신은 자신의 SNS를 통해 짧게 자른 헤어스타일을 공개하며 조용히 입대했다.
앞서 소속사 측은 "이종현이 8월 중 군 입대한다. 현역으로 복무하며, 날짜와 장소는 비공개"라고 밝힌 바 있다.
지난 2010년 데뷔한 씨엔블루는 '외톨이야', '직감', '아임 쏘리', '캔트 스톱', '러브', '사랑 빛' 등 히트곡으로 사랑을 받아왔다. 음악성을 바탕으로 한 완전체 활동은 물론 멤버 전원 연기, 예능 등에도 두각을 나타내며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해왔다. / besodam@osen.co.kr
[사진]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