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14일 홈경기서 선수단 실착 의류 등 창고 대방출 이벤트
OSEN 우충원 기자
발행 2018.07.13 16: 02

K리그2 부산아이파크가 의류 창고 대방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4일 부천FC1995와 부산 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KEB하나은행 K리그2 2018 홈경기를 가지는 부산아이파크는 여름 휴가철을 기념해 의류 창고 대개방을 실시 한다. 이번 의류창고 대방출은 지난 시즌 아디다스 의류를 파격적인 가격으로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부산아이파크는 이미 2차례 의류 창고 대방출을 실시한 적이 있으나, 팬들의 꾸준한 관심과 요청으로 다시 한번 의류 창고 대방출을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에는 지난해 선수단의 실착 유니폼 상, 하의를 비롯해 골키퍼 실착 유니폼과 트레이닝 탑 등 인기 있는 아이템 등을 추가로 보강할 예정이다. 특히 팬들에게 인기 있는 실착 유니폼이 지난번 보다 좀 더 방출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부산의 홈 경기가 열리는 14일(토) 오후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오후 5시부터 경기가 종료되는 시점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팬샵이 열리는 게이트(E25) 내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의류의 가격은 최소 1만원대부터 최대 5만원 까지다.
부산아이파크 관계자는 “팬들에게 좋은 이벤트를 다시 한 번 개최하게 되어 기쁘다. 선수들의 실착 의류 등 좋은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잘 잡았으면 한다. 앞으로도 팬들의 다양한 요구에 맞는 이벤트를 적극 개발해서 팬 중심의 구단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10bird@osen.co.kr
[사진] 부산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