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쎈 레터] 트와이스, 9인9색·9일 컴백·9연타 홈런..'만점 활약'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18.07.10 13: 30

데뷔 이래 흥행불패 신화를 쓰고 있다. 트와이스가 서머송을 들고 9연타 히트 홈런을 날렸다. 
트와이스는 9일 오후 6시, 스페셜 2집 '서머 나잇'의 타이틀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로 각종 음원 차트 1위를 달리고 있다. 쟁쟁한 음원 강자들을 제치고 신곡을 발표하자마자 보란듯이 차트 1위를 점령하고 있다. 
'댄스 더 나잇 어웨이'는 특별한 행복을 품고 살아가는 트와이스 아홉 멤버들의 청춘을 표현한 업템포 팝곡이다. 트와이스만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가 일품. 한여름 무더위를 싹 가시게 할 만큼 시원하고 청량한 느낌이 한가득이다. 

트와이스로서는 첫 여름 시즌송이다. 이온음료 CF 덕분에 그동안 여름을 대표하는 걸그룹처럼 느껴졌지만 '댄스 더 나잇 어웨이'를 들고 한여름 무더위를 타파하는 9인 9색 서머걸로 최초 변신한 트와이스다.
멤버들의 미모는 물이 올랐다. 지효, 나연, 다현, 모모, 사나, 미나, 정연, 채영, 쯔위는 한층 더 청량하고 발랄한 매력으로 곡의 분위기를 한층 업 시키고 있다. '예쁜 애 옆에 예쁜 애' 타이틀은 더욱 굳건해졌다. 
트와이스는 2015년 10월 데뷔곡 '우아하게(OHH-AHH하게)'를 시작으로 '치어 업(CHEER UP)', 'TT', '낙낙(KNOCK KNOCK)', '시그널(SIGNAL)', '라이키(LIKEY)', '하트 셰이커(Heart Shaker)',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까지 모든 활동곡을 히트시켰다. 
전무후무한 대기록이다. 특히 트와이스는 '우아하게'부터 '왓 이즈 러브'까지 뮤직비디오 8연속 1억 뷰에 성공했다. '댄스 더 나잇 어웨이'의 초반 기세도 만만치 않아 9연속 1억 뷰 돌파는 떼 놓은 당상이다. 
트와이스 아홉 소녀들이 9일 컴백해 9연속 히트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JYP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