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친차트] 트와이스, 맹폭 시작…'댄스 더 나잇 어웨이' 6개차트 1위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8.07.10 08: 02

그룹 트와이스의 신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가 음원차트 퍼펙트올킬을 기록했다. 
10일 오전 8시 기준, 트와이스 '댄스 더 나잇 어웨이'는 음원사이트 멜론, 엠넷, 지니, 소리바다, 벅스, 올레뮤직 등 6개 차트 1위에 올랐다. 
트와이스는 내로라 하는 음원 강자들 사이에서도 음원차트를 올킬하며 트와이스다운 행보를 보였다. 

'우아하게', '치어 업', '티티', '낙낙', '시그널', '라이키', '하트 셰이커', '왓 이즈 러브'에 이어 '댄스 더 나잇 어웨이'까지 차트 1위에 안착시키며 '9연속 홈런'을 정조준했다. 
트와이스는 9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2집 '서머 나잇'을 발표했다. 타이틀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는 특별한 행복을 품고 살아가는 아홉 멤버들의 청춘을 표현한 업템포 팝곡이다. 
트와이스만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를 담아내면서 한여름 무더위를 싹 가시게 하는 시원하고 청량한 느낌이 특징이다. 
트와이스의 새 앨범 '서머 나잇'에는 타이틀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와 '칠렉스(CHILLAX)', '샷 스루 더 하트(Shot thru the heart)' 등 3곡의 신곡과 지난 4월 9일 발표한 미니 5집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 수록곡 등 총 9트랙이 담겼다.
/jeewonjeong@osen.co.kr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