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쥬라기월드3' 2021년 개봉 확정..'인간세상 나온 공룡 이야기'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18.06.22 08: 05

영화 ‘쥬라기 월드’ 시리즈의 피날레를 장식할 ‘쥬라기 월드3’(가제, 이하 쥬라기 월드3)가 2021년 개봉을 확정했다. 수입 배급 UPI코리아는 “’쥬라기 월드3’가 2021년 개봉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쥬라기 공원’ 3부작에 이어 ‘쥬라기 월드’ 3부작의 그림이 완성된 것이다. ‘쥬라기 월드2: 폴른 킹덤’을 향한 뜨거운 관심과 더불어 ‘쥬라기 월드’ 3부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2015년 개봉한 ‘쥬라기 월드’는 지상 최대의 공룡 테마파크가 ‘쥬라기 월드’라는 이름으로 개장하고 대중이 공룡과 직접 만나는 세계를 보여주며 전세계 관객들을 완벽하게 사로잡았다. 이에 흥행 신드롬을 일으키며 마블 ‘어벤져스’(2012)의 기록을 뛰어넘고 전세계 역대 흥행 5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으며 대한민국에서는 개봉 당시 약 554만 관객을 동원하여 최고의 흥행 시리즈의 위엄을 보여줬다.

이어 2018년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은 ‘쥬라기 월드’의 인도미누스 렉스 탈출 사건으로 ‘쥬라기 월드’가 폐쇄된 이후 화산 폭발을 피해 공룡들이 인간 세상으로 나서게 되는 과정을 통해 새로운 공룡의 세상을 보여주며 최고의 블록버스터다운 위엄을 보여줬다.
한국 개봉 첫 날 118만 관객을 동원해 역대 오프닝 신기록을 갈아치우는 기염을 토했으며 또한 앞선 뜨거운 흥행세를 바탕으로 500만 관객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은 공룡들이 테마파크를 떠나 인간 세상에 나오게 되는 과정을 보여주며 차기작 ‘쥬라기 월드3’에 완전히 새로운 이야기가 펼쳐질 것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purplish@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