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짠내투어' 막내 송강, 비하인드컷에서도 자체발광 미모
OSEN 김나희 기자
발행 2018.06.17 08: 27

신예 송강이 화보 비하인드 컷에서도 완벽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훈훈한 비주얼과 피지컬로 뭇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송강의 화보 비하인드 컷이 17일 공개됐다. 스틸 속 송강은 카리스마와 청량함을 넘나들며 팔색조 같은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어느 각도에서 찰영해도 조각 같은 송강의 외모와 쉽게 어울리기 힘든 화려한 트로피칼 패턴의 셔츠를 자신만의 개성으로 완벽 소화해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카메라를 그윽하게 바라보는 송강의 깊은 눈빛은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냈고, 무더위를 날릴 만큼 시원스레 미소 짓는 송강은 청량감 넘치는 매력으로 화보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였다.

촬영 당시 콘셉트마다 어울리는 각기 다른 표정 연기와 포즈를 큰 어려움 없이 소화한 것은 물론, 매 컷마다 꼼꼼하게 모니터링 하는 등 적극적으로 화보 촬영에 임해 현장 스태프들의 뜨거운 박수 갈채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아낌없이 보여준 송강의 화보와 진솔한 매력이 묻어나는 인터뷰는 더스타 매거진 7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송강은 옥수수(oksusu) 웹드라마 '뷰티풀 뱀파이어'에서는 반전 매력으로 똘똘 뭉친 이소년 역으로 맡아 새로운 여심 저격수의 탄생을 알렸다. 이어 tvN 예능 '짠내투어'에서 빛나는 비주얼 막내로 실시간 검색어 1위를 기록했을 뿐만 아니라 SBS 음악방송 '인기가요'에서 능숙한 진행 솜씨를 뽐내는 등 다방면에서 남다른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 nahee@osen.co.kr
[사진] 나무엑터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