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중생A' 김환희X김준면, 음악으로 친해진 사연..'뭅뭅'서 공개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18.06.15 14: 20

 배우 김환희와 김준면이 말하는 서로의 첫인상부터 깨알 같은 케미스트리를 엿볼 수 있는 인터뷰 영상이 오늘(15일)부터 뭅뭅 페이스북 계정(www.facebook.com/cjmoviemovie), OCN, 채널CGV, 수퍼액션에 공개됐다.
‘여중생A’(감독 이경섭)는 취미는 게임, 특기는 글쓰기, 자존감 0%의 여중생 미래(김환희 분)가 처음으로 사귄 친구 백합(정다빈 분)과 태양(유재상 분)에게 받은 상처를 랜선친구 재희(김준면 분)와 함께 극복해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오는 20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날 공개된 키워드 인터뷰에서 김환희는 “웃기도, 울기도 하는 영화”라고 표현했고, 김준면은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할 수 있는 힐링 영화”라며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미래와 재희의 만남은 서로에게 기적 같은 일”이라며 두 캐릭터와 스토리를 향한 기대를 높였다.

여기에 김환희가 꼽는 엑소의 ‘최애곡’, 두 배우의 공통 관심사인 음악으로 친해지게 된 에피소드, 두 배우 각자의 꿈까지 다양한 이야기가 담겼다.
 OCN, 채널CGV, 수퍼액션이 공동으로 선보이는 영화 디지털 스튜디오 뭅뭅은 ‘강철비’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 ‘1987’ ‘메이즈러너: 데스 큐어’ ‘염력’ 등 매달 화제가 되는 영화를 소개하는 스페셜 콘텐츠이다.  
한국을 대표하는 배우들의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스페셜 인터뷰, 최신 영화 가이드, 박스 오피스 순위 분석, 국내외 영화계 최신 뉴스 등 영화에 열광하는 사람들에게 다양한 정보와 재미를 함께 전달하고 있다./ purplish@osen.co.kr
[사진] 뭅뭅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