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T!] '하트시그널2' 송다은, 악플에 닫았던 SNS 재개..차기작 홍보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18.06.12 17: 23

악플 때문에 SNS를 닫았던 채널A '하트시그널2' 화제의 출연자 송다은이 다시 활동 기지개를 켰다. 
송다은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웹드라마 현대건썰 Ep1 #설레는직딩청춘 #현대건썰 유튜브, 페이스북에서 시청 가능해요 :) #현대건설 #웹드라마"라는 메시지와 함께 대본을 보고 있는 사진을 올렸다. 
전날에는 모바일 게임 홍보컷을 공개하며 팬들의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했다. 9일에도 회전목마를 타고 있는 사진을 SNS에 올려 팬들을 흐뭇하게 만들었다. 

송다은은 지난달 26일 자신이 활발하게 이용하던 이 SNS 계정을 비공개로 돌렸다. 오전까지만 해도 활짝 열려 있었는데 오후부터는 "클릭하신 링크가 잘못되었거나 페이지가 삭제되었습니다"라는 문구만 대문에 남았다. 
악플 때문이었다. 전날 방송된 '하트시그널2' 10회에서 송다은은 정재호, 김현우, 오영주와 함께 데이트를 즐겼는데 이 과정에서 일부 누리꾼들은 송다은이 김현우에게 마음이 남아서 오영주와 러브라인을 방해했다고 비난했다.  
김현우와 오영주의 커플 탄생을 바라던 팬들은 송다은의 SNS에까지 몰려와 악플을 쏟아냈다. 송다은은 누리꾼들의 비난에 해명도 하고 화도 냈지만 결국 인스타그램 문을 닫아 팬들을 안타깝게 했다. 
그랬던 그가 '하트시그널2' 종영을 앞두고 SNS 활동을 재개했다. 배우로서 웹드라마 출연을 홍보하며 또 다른 방송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김현우, 오영주, 임현주, 송다은, 김장미, 정재호, 김도균, 이규빈이 출연하는 '하트시그널2'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1분 전파를 타 지상파를 압도하는 화제성을 낳았다. 오는 15일 종영 예정. 
/comet568@osen.co.kr
[사진] 송다은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