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뉴이스트W, ‘주간아이돌’ 전격 출연...컴백 준비 완료
OSEN 유지혜 기자
발행 2018.06.12 16: 51

곧 컴백을 앞두고 있는 그룹 뉴이스트W가 ‘주간아이돌’에 출연한다. 이들의 방문은 시즌2 축하사절단으로 ‘주간아이돌’에 나온지 두 달 만이다. 
12일 오후 OSEN 취재 결과, 뉴이스트W는 최근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 촬영을 마쳤다. 지난 4월 새롭게 ‘주간아이돌’의 MC를 맡은 이상민, 유세윤, 김신영을 축하하기 위해 방문했던 뉴이스트W는 이들과 반가운 인사를 나눴다는 후문. 
특히 이들은 지난해 9월 플레디스 특집에서 한동근, 프리스틴 등과 함께 출연했지만, 이번에는 단독 게스트로 출연해 두배속 댄스부터 토크까지 모든 것을 풀어낼 것으로 기대돼 눈길을 모으고 있다.

뉴이스트W는 새 앨범 ‘WHO, YOU(후, 유)’로 오는 25일 본격적인 컴백을 앞두고 있다. 타이틀곡 명 ‘Dejavu(데자부)’와 함께 앨범 전곡 리스트가 공개된 상태. 뉴이스트W의 컴백은 벌써부터 팬들의 큰 기대를 자아내고 있는 중.
3MC들과 또 한 번 호흡을 맞추게 된 뉴이스트W가 어떤 재미를 줄지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뉴이스트 W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WHO, YOU(후, 유)’ 발매를 앞두고 있다./ yjh0304@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