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변산' 이준익X박정민X김고은, 14일 무비토크 참석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18.06.12 09: 36

 ‘동주’ ‘박열’에 이은 청춘 3부작 영화 ‘변산’(감독 이준익, 제공/배급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 제작 변산문화산업전문유한회사)이 이번 주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를 개최한다.
꼬일 대로 꼬인 순간, 짝사랑 선미(김고은 분)의 꼼수로 흑역사 가득한 고향 변산에 강제 소환된 청춘 학수(박정민 분)의 인생 최대 위기를 그린 유쾌한 드라마 영화 ‘변산’. 연출을 맡은 이준익 감독과 박정민, 김고은 등 주연배우들이 오는 6월 14일(목) 오후 9시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를 통해 예비 관객들과 만난다.
이번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에서는 이 감독과 박정민, 김고은이 참석해 ‘변산’의 유쾌한 비하인드스토리, 흑역사 에피소드를 대방출하며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이날 무비토크 라이브 공간에 팬들을 초대해 직접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해 현장의 뜨거운 분위기가 예상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토크왕 ‘변산킹’을 가리며 예비 관객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라고. 세 사람의 특별한 케미스트리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변산’은 오는 7월 4일 개봉할 예정이다./ purplish@osen.co.kr
[사진] 네이버V라이브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