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윤화, 드라마부터 라디오까지 팔방미인 대활약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18.06.06 18: 58

 개그우먼 홍윤화가 팔방미인으로 유쾌한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SBS 드라마 ‘기름진 멜로’는 물론 공개 코미디 tvN ‘코미디 빅리그’와 라디오 tbs '유쾌한 만남‘ DJ에 이어 온라인에서도 다채로운 콘텐츠로 활발하게 활동, 대중들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하고 있는 것.
먼저 드라마 ‘기름진 멜로’에서 홍윤화는 최고급 호텔 중식장 ‘화룡점정’의 홍일점 ‘간보라’ 역으로 극에 톡톡 튀는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화려한 칼질을 통해 전문 요리사다운 포스를 뿜어내는 것은 기본, 적재적소에서 감초 역할을 하며 연기자로서도 탁월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또한 그녀가 맛깔 나는 열연을 통해 월, 화요일 안방극장에 귀여움을 독차지하고 있다면 주말에는 타고난 개그 감각으로 시청자들의 웃음을 사냥 중이다. ‘코미디 빅리그’ 속 코너 ‘부모님이 누구니’에서 홍윤화는 매주 기발한 아이디어와 천연덕스러운 연기로 중무장하여 보는 이들을 포복절도케 한다.
뿐만 아니라 주말에는 tbs '유쾌한 만남‘의 DJ를 맡아 청취자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있다. 센스 있는 입담과 사연에 대한 높은 공감도를 보여주며 대중들과 소통, 그녀의 인간적인 면모가 매력 지수를 높인다.
더불어 그녀의 활동 영역은 방송 프로그램을 넘어 온라인까지 확장, 만능 엔터테이너의 자질을 드러내고 있다. 특히 남자친구인 개그맨 김민기와 함께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꽁냥꽁냥’에서는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알콩달콩한 연애 일상을 담아내 누리꾼들의 가슴을 간질간질하게 만든다.
이 외에도 온라인 콘텐츠 ‘뷰티사주’, ‘페이큐’로 차진 진행력을 선보이며 차세대 MC 꿈나무로 발돋움, 그녀의 무한한 성장세에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이처럼 홍윤화는 독보적인 개성과 다재다능한 끼를 다방면의 분야에서 발휘하며 대중들의 마음을 녹여냈다. 그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그녀만의 사랑스러운 존재감은 나날이 단단하게 입지를 굳혀가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에도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차세대 만능 엔터테이너 홍윤화는 드라마 ‘기름진 멜로’, 공개 코미디 tvN '코미디 빅리그‘, 라디오 TBS ’유쾌한 라디오‘ 등 다양한 콘텐츠에서 만나볼 수 있다./pps2014@osen.co.kr
[사진] JDB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