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의 단독 1위 만들어낸 오재원의 호수비, 5월 3주 ADT캡스플레이 선정
OSEN 손찬익 기자
발행 2018.05.23 09: 58

추가 실점을 막아낸 결정적인 호수비로 두산의 역전승 발판을 마련한 오재원이 5월 3주차 ADT캡스플레이에 선정됐다.
지난 15일 잠실 야구장에서 열린 SK와의 맞대결에서 0-3으로 뒤진 3회 초 1사 만루 상황에 오재원이 결정적인 호수비로 더블아웃을 잡아내며 위기를 넘겼다.  
3회 들어 선발 후랭코프가 연속 안타에 흔들리며 순식간에 2점을 내준 후 SK 중심 타선을 상대로 폭투와 사사구까지 허용하며 1사 만루를 만들었다. 타석에는 5번 타자 이재원이 들어섰고 두산은 경기 초반 다량 실점 위기에 몰렸다.

이후 이재원의 타구가 2루 베이스 쪽으로 날아갔고 오재원이 몸을 날려 공을 잡은 뒤 몸이 중심이 무너졌음에도 병살 아웃으로 연결하며 팀의 대량 실점을 막아냈다. 오재원의 호수비로 SK와의 점수 차를 3점으로 유지했고, 결국 두산이 역전승을 거두는데 발판이 됐다.
더욱이 15일 경기 전까지 SK와 나란히 공동 1위를 기록하고 있던 두산은 이 날 경기에서 짜릿한 9회 역전승을 거두며 단독 1위에 올라섰다. 팀을 단독 1위에 오르게 한 오재원의 호수비는 5월 3주차 주간 ADT캡스플레이 투표에서 56%로 1위에 선정됐다. 팀의 1점 차 승리를 지켜낸 송광민의 병살 호수비는 2위에 머물렀다.
한편 ADT캡스는 야구팬과의 소통을 넓히기 위해 홍재경 ∙ 박신영 아나운서를 비롯한 스포츠 전문 기자가 함께 진행하는 '55분 풀카운트' 야구 프리뷰 방송을 새롭게 선보였으며, 야구 경기가 있는 평일 5시 20분에 야구친구 페이스북과 네이버 스포츠에서 라이브로 시청 가능하고 다시 보기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한 'ADT캡스플레이' 다시 보기 및 주간 투표는 포털사이트 다음 'ADT 캡스플레이'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what@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