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둥지탈출3' 이의웅, 여전한 효자소년..반응도 뜨거웠다 '검색어 1위'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8.05.16 14: 13

이의웅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며 대세 아이돌임을 입증했다.
이의웅은 지난 15일 오후 방송된 tvN ‘둥지탈출3’에 출연해 리얼한 일상을 보여줬다. 이에 이의웅은 곧바로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라 대중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날 방송에서 이의웅은 개교기념일을 맞아 서프라이즈로 부모님 가게인 문방구에 깜짝 등장하며 주변 눈길을 끌었고 팬들과의 다정한 시간을 보냈다.

이어 이의웅은 오랜만에 가족 식사자리에서 어머니가 "아픈 곳 없냐, 고민이 있냐"고 묻자 "없다"고 답했다. 하지만 그는 어머니가 걱정할까봐 숨겼던 것. 이의웅은 "저 '피곤한게 걱정이에요'라고 말할 수 없었다"라고 털어놔 시청자들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이러한 이의웅의 효심은 과거에도 많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그는 데뷔 전 KBS2 ‘안녕하세요’에 문구점 알바 효자 소년으로 출연해 착한 인성을 인정받았다. 
한편, 이의웅이 출연하는 ‘둥지탈출3’은 10대 자녀들의 일상부터 오로지 친구끼리 의지하며 생활하면서 숨겨졌던 진짜 모습까지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화요일 오후 8시10분에 방송된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둥지탈출3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