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지원, 새 싱글 'Treats on Me' 16일 발매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18.05.16 09: 39

 R&B 싱어송라이터 지원이 새로운 싱글 'Treats on Me' 공개한다. 
로켓드라이브(Rocket Drive) 소속 지원(GIWON)은 오늘(1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Treats on Me'를 발매한다. 지난달 4일 싱글 '놓치기 싫어'를 발매한 후 약 1달 만에 '초고속' 컴백 활동에 돌입하는 것.
관계자는 이번 신곡'Treats on Me'에 대해 "내 능력으로 너한테 모든 걸 주고 싶고 만족시켜주고 싶다 하는 내용이다. 또 하나는 여성을 만족시키고 채워 주려는 남자의 마음이 담겨 있다"라고 전했다.

'Treats on Me'는 트로피칼 사운드를 기반으로 무게감 있는 비트라인과 트랩요소가 혼합된 스타일의 곡으로 지원만의 유니크한 보컬이 더해져 곡의 매력을 한층 더 극대화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될 'Treats On Me'의 뮤직비디오는 미국 LA에 한 스튜디오에서 촬영됐다. 유명 래퍼 DMX와 미국 여러 아티스트와 작업한 'nine x threefilms'이 참여해 유니크한 영상을 만들어 내 듣는 즐거움뿐만 아니라 보는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nyc@osen.co.kr
[사진] 로켓드라이브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