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FC, 14일 홈경기 어린이 플레이그라운드 야간개장
OSEN 우충원 기자
발행 2018.05.11 18: 54

수원FC는 14일 수원종합운동장에서 펼쳐질 안산그리너스와의 홈경기는 시즌 첫 주중 야간 경기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단위 관람객들을 위한‘어린이 플레이그라운드 야간개장’을 실시한다.
야간 개장하는 어린이 플레이그라운드에서는 에어슬라이드, 어린이자동차 레이싱, 편백나무 놀이터 등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단위 관람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 운영하며, 특히 어린이 입장객을 대상으로 야간에 더욱 빛나는‘LED 풍선’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국민체력 100과 함께하는 체력측정 부스를 설치하여 무료로 자신의 체력상태를 과학적인 방법에 의해 측정과 평가를 받을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이벤트 사항 등은 수원FC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선수들과 손잡고 경기장에 입장하는‘어린이 에스코트’, 홈경기 선수와의 스킨십 프로그램인‘하이파이브’, 아버지와 자녀가 함께하는‘볼부자’는 구단 사무국으로 전화 접수를 통해 개별 신청하여 체험할 수 있다.

또한, 평일 야간경기인 만큼 연간회원권 소지자 관람객을 대상으로 컵라면 교환권과 5월 수원FC 월간 매거진을 증정할 예정이다.
14일 경기 승리 시‘승리의 불꽃놀이’를 실시하며, 당일 결승골을 넣은 선수가 직접‘매치볼’을 관람객에게 전달한다. / 10bird@osen.co.kr
[사진] 수원F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