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즐리, '올댓뮤직'로 음악방송 첫 출격.."입덕 시작"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18.04.26 14: 12

가수 그리즐리가 KBS1 '올댓뮤직'에 출연한다.
그리즐리가 지난 5일 EP 앨범 'ISLAND' 발매와 동시에 녹화했던 '올댓뮤직'에 출연해 많은 관객들의 환호와 사랑을 받았다.
또한 그리즐리는 EP 앨범 'ISALND'의 인기와 함께 지난 14,15일 양일간 진행된 'H.A.N.D 페스티벌'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온라인에서 음악으로만 듣던 그리즐리의 음악을 라이브로 들어서 너무 좋다', '오늘부터 입덕 시작한다', '공연 많이 해달라!' 등의 반응이 이어졌다.
그리즐리는 음원과 앨범 위주의 활동을 주로 보여왔고 추구해왔던 가수 겸 프로듀서. 이번 '올댓뮤직'에 출연하며 처음으로 음악방송에 출격했다. 때로는 무대를 장악하듯 신나는 리듬을 선사했고, 때로는 진실된 감정을 표현하는 등 다양한 무대를 선보여 관객들의 큰 환호를 받았다.
소속사 EGO엔터테인먼트 측은 "항상 좋은 무대를 선호한 만큼 언제든지 멋진 음악과 좋은 무대 그리고 음악으로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그리즐리가 출연한 '올댓뮤직'은 오늘(26일) 밤 12시 30분에 방영된다. 그리즐리 외에도 KCM, 랄라스윗, 마틴스미스 등이 출연한다. /nyc@osen.co.kr
[사진] EGO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