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초여름 소년美"..더보이즈, '전원센터' 비주얼의 위엄
OSEN 이소담 기자
발행 2018.04.26 08: 41

 패션계도 주목하는 ‘파워신인’ 보이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유명 매거진 패션 화보를 장식, 순수 매력을 발산했다.
더보이즈는 최근 영국 라이선스 패션&컬처 매거진 데이즈드(DAZED) 코리아의 2018년 5월호 패션화보를 촬영, 초여름처럼 청량한 화보컷을 공개했다.
이번 화보를 통해 더보이즈는 군더더기 없는 내추럴 무드와 캐주얼한 복장으로 화려한 퍼포먼스 이면에 담긴 ‘소년’들의 숨은 매력을 십분 담아냈다. 셔츠, 슬리퍼, 모자 등 평범한 아이템조차 스타일리시한 자태로 소화해낸 더보이즈의 이 화보는 순수와 유니크가 공존하는 이들의 다채로운 매력이 절묘히 어우러져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2018년 떠오르는 '파워신인' 더보이즈는 데뷔 이후 내로라하는 국내 유명 패션지의 러브콜 속에 갓 데뷔한 신인으로서는 이례적으로 다수의 패션화보들을 장식해왔다. 일명 '전원센터' 그룹으로 불릴 만큼 수려한 비주얼과 12인 멤버 전원이 각기 다른 개성을 겸비해 가요계를 넘어 패션, 광고계의 주목을 한 몸에 얻고 있는 것.
이에 대해 더보이즈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측은 “데뷔 전 일찍이 모델계약을 맺은 학생복, 코스메틱 브랜드에 이어 1020 세대를 타깃으로 하는 뷰티, 패션 제품군의 광고 및 화보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다양한 영역의 활동을 통해 더보이즈의 숨은 잠재력과 매력을 입증할 것”이라고 각오를 밝혔다.
지난 3일 신곡 '기디 업(Giddy Up)'으로 전격 컴백한 더보이즈는 컴백 동시 음반차트 1위는 물론 음악방송 ‘더쇼’ 1위 후보에 오르며 화제 속에 거센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다수의 음악 방송은 물론 ‘2018 KCON 재팬’ 참석 등을 통해 남다른 글로벌 파워를 입증한 더보이즈는 공연, 예능, 화보까지 다양한 활동을 오가며 ‘만능돌’ 다운 활약에 한창이다.
한편 순수한 매력이 빛나는 더보이즈의 패션 화보는 데이즈드 코리아 2018년 5월호를 비롯해 공식 웹사이트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besodam@osen.co.kr
[사진] 데이즈드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