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챔피언' 트와이스, 2주연속 1위 6관왕…NCT2018·스누퍼·인투잇 컴백 [종합]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8.04.25 20: 23

'쇼챔피언' 트와이스가 1위에 올랐다. 
25일 방송된 MBC 뮤직 '쇼챔피언'에서는 트와이스가 1위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이날 트와이스는 불참했다. MC들은 "트로피는 트와이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이로써 트와이스는 신곡 '왓 이즈 러브'로 음악방송 6관왕에 오르며 원톱 걸그룹으로서 질주를 이어갔다. 

트와이스는 영상을 통해 "2주 연속 1위를 기록했다. 정말 감사하다. 팬들에게 감사하다. 좋은 곡 주신 박진영 PD님께도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JYP엔터테인먼트 수장 박진영이 작사, 작곡한 '왓 이즈 러브?'는 사랑을 책으로 배운, 혹은 영화나 드라마로 배운 소녀들의 호기심과 상상을 다룬 댄스곡으로 통통 튀는 밝은 멜로디에 업템포 댄스비트와 트랩 장르를 넘나드는 리듬이 인상적인 노래다. 
이날 방송에서는 그룹 인투잇이 신곡 '스냅샷'으로 컴백 무대를 가졌다. 인투잇은 '스냅샷'을 통해 칼군무와 세련된 음악으로 시청자의 관심을 이끄는데 성공했다. 스누퍼 역시 '튤립스'로 아찔한 남성미를 뽐내며 컴백 무대를 가졌다. 
또 NCT2018은 18명으로 구성된 완전체로 무대에 올라 '블랙 온 블랙'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빅스, NCT 2018, 에릭남, 펜타곤, 사무엘, 형섭x의웅, H.U.B, 임팩트, 더보이즈, Stray Kids, 14U, 배드키즈, 더 로즈, 훈스, IN2IT, 스누퍼, 힌트가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 /jeewonjeong@osen.co.kr
[사진] MBC 뮤직 '쇼챔피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