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저께TV] '아이콘TV', 아이콘의, 아이콘에 의한, 無근본 리얼리티
OSEN 이소담 기자
발행 2018.04.22 07: 05

아이콘의, 아이콘에 의한, 자체제작 리얼리티다.
지난 21일 포털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공개된 '자체제작 아이콘TV' 1화에서는 아이콘의 있는 그대로의 매력이 담겼다.
앞서 아이콘은 이날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생중계된 '자체제작 아이콘 TV'제작발표회에서 "저희의 보여드리지 않았던 모습을 보여드릴 것"이라며 "서바이벌 프로그램에서 보여드렸던 모습과는 차원이 다른 것 같다"고 자신 있게 밝힌 바 있다.

그만큼 있는 그대로의 날것을 보여주겠다는 포부. 이처럼 멤버들이 모두 메인 피디를 맡아 직접 기획하는 내용이 담긴다. 
가장 먼저 팬들이 가장 궁금해할 숙소가 공개됐다. 아이콘의 아래층 숙소에는 바비, 동혁, 준회, 진환이 살고 있다. 윗집에는 윤형, 비아이, 찬우가 살고 있다. 가장 살림꾼은 윤형, 막내 찬우는 게임돌이였다. 진환의 활약으로 바비의 샤워신도 일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최근 MBC '이불밖은 위험해' 등을 통해 예능 대세로 떠오른 구준회는 시를 쓰며 하루를 마무리했다. 역시 '구삿갓'의 이름은 아무나 얻을 수 있는 것이 아니었다. 그는 숙소에서도, 진환과 함께 떠난 부산 여행에서도 시를 읊었다.
바비는 자신에게 신발 73켤레가 있다는 사실을 알고 "나는 성공한 삶을 살고 있다"며 감격해했다. 비아이는 북한산에 올랐고, 방송 말미 준회가 기획한 셀럽파이브와의 게임 대결도 담겼다. 이처럼 멤버들이 하고 싶었던 방송이 담겨 팬들의 만족도는 그 어느때보다 높은 상황이다.
한편 '자체제작 아이콘TV'는 총 10부작으로 매주 토요일 방송된다. / besodam@osen.co.kr
[사진] V앱 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