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길 신곡] "청량 에너지"..갓세븐의 진짜 색깔을 '룩'하다
OSEN 이소담 기자
발행 2018.03.12 18: 00

 보이그룹 갓세븐을 '룩' 할 수밖에 없다. 봄처럼 청량한 컴백이다.
12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에는 갓세븐의 새 미니앨범 '아이즈 온 유(Eyes on you)' 음원이 공개됐다. 동시에 타이틀곡 '룩(Look)' 뮤직비디오도 베일을 벗었다.
앞서 효린과 함께 한 선공개곡 '너 하나만'으로 좋은 반응을 얻은 바. '룩'은 갓세븐 리더 JB의 자작곡으로, 팝 사운드 기반의 하우스 트랙으로 구성됐다. 특히 JB는 이번 '룩'을 통해 '흔들리는 그대를 사랑이 가득 찬 눈빛으로 위로한다'는 내용의 순정적인 마음을 노래했다.

청량한 사운드와 감각적인 안무를 보아도 단연 갓세븐의 음악적 색깔을 찾아낸 모습. 음악으로 "확실하게 한 방 칠 자신이 있다"는 자신감이 어디서 비롯됐는지 단번에 보여줬다. 특히 대중적인 후렴구가 이번 봄 음악팬들에게 매력적으로 다가올 전망이다.
즉 이번 앨범은 '플라이', '딱 좋아', '네버 에버', '하드캐리', '유 아', '하지하지마', '홈런' 등 갓세븐이 지금까지 선보여온 음악적 색깔의 완결판이라고 할 수 있다. 동시에 그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갓세븐의 음악색을 이번 에 확실히 대중에 전달하겠다는 각오다.
밝고 따뜻한 에너지가 바로 그 답이었다. 갓세븐에게는 '유 아(You are)' 이후 5개월 만 컴백. 기다림에 부응하듯 그 어느 때보다도 갓세븐답게 돌아왔다. / besodam@osen.co.kr
[사진] 영상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