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미, 5월 소극장 콘서트 개최.."고품격 라이브 준비"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8.03.08 14: 11

가수 거미가 올봄 소극장 콘서트를 열고 특별한 음악 공간을 마련한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8일 "최근 전국투어 콘서트 전석 매진으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거미가 오는 5월 11일부터 13일까지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소극장 콘서트를 갖는다. 이번 소극장 콘서트는 ‘Ballad’(발라드)라는 제목으로, 거미의 음악을 가까이에서 더욱 깊이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거미의 소극장 콘서트 ‘Ballad’는 그의 숨겨진 명곡들을 무대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도록 고품격 라이브 편곡이 준비되고 있으며, 공식 유투브채널을 통해 리얼TV로 그 모습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 가운데 이날 공개된 ‘거미 연습실 리얼TV’ 1탄에서는 거미가 공연에서 선보일 곡을 정하면서, 불러 보고 싶었던 커버곡 ‘선물’, ‘영화 ‘코코’ OST’, ‘인스타그램’등을 흥얼거리는 모습부터 ‘따끔’, ‘음악이 끝나기 전에’ 등 기존 곡들을 연습하는 장면들이 공개돼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공연 관계자는 “거미의 히트곡들과 OST에 대한 대중들의 사랑만큼이나 그의 탁월한 음색과 소울풀한 감성을 좋아한 마니아층 리스너들이 많고, 거미 또한 봄을 맞이해 관객들과 더 가까이 소통하고 싶어 소극장 콘서트를 마련했다. 기존 곡들뿐만 아니라 봄에 어울리는 설레는 감성의 곡들 그리고 거미의 또 다른 음악적 매력을 보여드리는 계기가 되고자 다양한 곡들을 준비중이다”라고 밝혔다.
거미의 소극장 콘서트 ‘Ballad’의 티켓 오픈은 오는 14일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진행된다. /seon@osen.co.kr
[사진]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