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가은, 희대의 개념상실녀 변신..웹드 '상년의 시대' 주인공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18.03.07 17: 48

방송인 정가은이 '센 언니' 포스의 촬영 인증샷을 공개했다.
7일(오늘) 정가은은 자신의 SNS를 통해 “안녕하세요 웹드라마 ‘상년의시대’ 상년 역을 맡은 정가은입니다. 제가 얼마나 상년인지 꼭 확인해주세요. 참~~ 쌍년이 아니구 상(上)년이에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을 통해 정가은은 늘씬한 몸매에 무표정한 얼굴,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시크하면서도 도도한 센 언니 포스를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유니크한 디자인의 짙은 선글라스에 도톰한 입술 전체를 꽉 채운 레드 립까지 과감하게 소화한 정가은은 우월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그로 인해 마냥 미워할 수만은 없는 희대의 개념상실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정가은은 웹드라마 ‘상년의 시대’에서 어디로 튈지 모르는 주인공으로 발탁되어 특유의 유머 코드를 바탕으로 코믹 연기에 최적화된 탄탄한 내공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가 분한 인물은 '희대의 개념상실녀'. 내숭을 내려놓은 능청스러운 연기로 마냥 미워할 수만은 없는 우월한 상년의 캐릭터를 소화한다는 후문이다.
한편 웹드라마 ‘상년의 시대’는 요즈음 온라인상에서 빈번히 회자되는 개념상실녀의 모습을 정통 코미디로 위트 있게 그렸으며, 개그맨 손헌수의 감독 데뷔작으로 알려졌다. 포털 사이트 네이버에서 온에어 될 예정이다. /nyc@osen.co.kr
[사진] 더블브이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