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쎈 컷] '치인트' 산다라박♥김현진, 현실 공감 100% 캠퍼스 커플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18.03.07 11: 49

 영화 ‘치즈 인 더 트랩’(감독 김제영)이 ‘보라♥은택’ 커플로 열연한 배우 산다라박과 김현진의 커플 스틸 2종을 공개했다.
‘치즈 인 더 트랩’은 모든 게 완벽하지만 베일에 싸인 대학선배 유정과 평범하지만 매력 넘치는 후배 홍설의 두근두근 아슬아슬 로맨스 스릴러 장르의 영화이다. 산다라박과 김현진은 현실감 넘치는 캐릭터 싱크로율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겠다는 각오를 드러냈다.
7일 공개된 ‘치즈 인 더 트랩’ ‘보라♥은택’ 커플 스틸에서는 친한 선후배와 연인 사이 관계에서 줄다리기하는 두 사람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은택이 자신을 좋아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면서도 내색하지 않는 보라와 그녀의 행동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저돌적으로 직진하는 연하남 은택.

두 사람이 나란히 앉아 강의를 듣고, 술자리에서도 꼭 붙어 있는 모습은 앞으로 둘의 관계가 어떻게 발전하게 될지 관객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홍설의 베스트 프렌드이자 상대와 관계없이 하고 싶은 말은 당당하게 내뱉는 유쾌하고 당찬 성격을 지닌 보라와 보디가드처럼 홍설과 보라를 든든히 지켜주는 은택이 그려낼 현실감 100% 캠퍼스 커플의 모습은 영화를 관람하는 관전 포인트가 될 예정이다.
3월 14일 개봉./purplish@osen.co.kr
[사진] 영화 스틸이미지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