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합' 이승기 "심은경과의 키스신? 추돌사고…공들여 찍었다"
OSEN 장진리 기자
발행 2018.02.21 16: 34

이승기가 심은경과의 키스신 뒷이야기를 전했다. 
21일 오후 서울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는 영화 '궁합'(홍창표 감독) 언론배급시사회가 열렸다. 이어진 기자간담회에는 이승기, 심은경, 연우진, 강민혁, 조복래, 홍창표 감독이 참석했다. 
이승기와 심은경은 '궁합' 속에서 웃음을 유발하는 키스신을 선보인다. 이에 대해 이승기는 "키스신이 잘 전달되기 위해서는 감성으로 들이받으면 아름답지 않을 수 있다. 그래서 여러 가지를 생각하게 된다"고 말했다. 이어 "키스신은 다른 사람이 보는 관점도 중요하다. 처음 만나서 키스를 하는 장면이 시나리오 상에서 납득이 됐다"며 "키스신이라기 보다는 입술박치기다. 추돌사고라고나 할까"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승기는 "공들여서 찍은 것 같다. 놀란 감정을 아름답게 잘 표현하려고 노력했다. 홍창표 감독님이 멜로에 집착하는 부분이 있어서 오랜 시간 촬영했던 것 같다"고 심은경과의 키스신 뒷이야기를 전했다. 
한편 '궁합'은 조선 최고의 역술가 서도윤이 혼사를 앞둔 송화옹주와 부마 후보들 간의 궁합풀이로 조선의 팔자를 바꿀 최고의 합을 찾아가는 역학 코미디. 오는 28일 개봉한다./mari@osen.co.kr 
[사진] 최규한 기자 dreamer@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