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JYP 측 "준케이, 군복무 위해 수술 후 재검..현역 입대 판정"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8.02.13 22: 19

2PM 멤버 준케이가 음주운전이 적발되기 전 재검으로 현역 복무 판정을 받았다.
13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OSEN에 "준케이가 부상으로 군입대가 연기되고 재검을 받게 됐다"며 "군복무를 위해 올해 1월 철심 제거 수술을 받았고, 2월 재검을 통해 현역 입대 가능 판정을 받은 건 사실이다"라고 밝혔다.
하지만 준케이는 지난 10일 오전 7시 서울 강남구 신사역 사거리에서 음주운전으로 적발됐다. 혈중 알코올 농도는 0.074%로 면허정지 수준이었다. 

이와 관련해 준케이는 2PM 공식 사이트에 "먼저 여러분들께 이런 일로 글을 쓰게 되어서 너무 죄송합니다. 제 자신의 순간적인 판단이 어리석었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음주운전이 얼마나 큰 잘못인지 알면서도 이런 실수를 저지른 제 자신을 돌아보고 깊이 뉘우치고 반성하겠습니다. 저를 믿고 큰 사랑을 주신 팬 여러분들께 그리고 우리 멤버들에게, 실망을 끼쳐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라고 밝혔다.
JYP엔터테인먼트 측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본인도 깊게 뉘우치고 반성하고 있으며, 향후 모든 활동을 중지하고 해외의 파트너사들과 이미 계약이 체결돼있는 일정에 대해서만 상대 회사들의 의사를 존중해 그 진행여부를 결정하도록 하겠다"고 사과의 뜻을 전했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