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mail
  • 페이스북
  • 트위터
  • 라인
  • 밴드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폰트 크게
  • 폰트 작게

㈜마이23 헬스케어, ㈜라이트앤슬림에서 사명 변경...함시원 대표이사 선임

㈜마이23 헬스케어, ㈜라이트앤슬림에서 사명...
[OSEN=강희수 기자] 바이오 헬스 전문기업 ㈜라이트앤슬림이 ㈜마이23 헬스케어(마이23 health care)로...


[OSEN=강희수 기자] 바이오 헬스 전문기업 ㈜라이트앤슬림이 ㈜마이23 헬스케어(마이23 health care)로 사명을 변경하고 ㈜함샤우트 공동 대표이사인 함시원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

㈜마이23 헬스케어는 23일 이 같은 내용을 발표하고, "알파 에이징 시대를 선도하는 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 도약하겠다"고 천명했다. ㈜마이23 헬스케어는 기존 ㈜라이트앤슬림이라는 사명으로 2014년부터 식욕억제용 분말 특허를 시작으로 다이어트와 헬스 기반의 사업 영역을 확대해 왔다.

㈜마이23 헬스케어가 제시하는 알파 에이징 미래 건강 솔루션은 질병의 치료에 초점을 둔 것이 아닌 사전에 신체 분석 모듈로 개인의 질병 위험성을 예측하고 관리(Care)해 120세까지 건강하게 삶을 유지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핵심이다.

대표이사에 선임된 함시원대표는 국내 최고의 홍보&마케팅 회사인 ㈜함샤우트의 공동대표이다. 17년 12월 ㈜함샤우트가 홍보&마케팅 4.0 시대를 열며 새롭게 론칭 한 비즈니스 엑셀러레이션 모델을 성공 시키기 위해 ㈜라이트앤슬림의 홍보&마케팅 뿐만 아니라, 사업 전략 및 해외 진출까지 책임지는 대표이사를 맡게 됐다.

또한, ㈜마이23 헬스케어는 ㈜헤일로코리아(대표이사 권용현), ㈜엠비에이코리아(대표이사 조성민) 등 헬스케어 분야 회사와의 M&A를 통해 헬스케어 전문기업의 위상을 갖췄으며, 이번 합병을 통해 각 분야의 전문가를 주요 임원으로 영입하게 됐다.

㈜헤일로코리아는 기능의학을 기반으로 몸의 질병 원인은 물론 심리적 요인까지 파고들어 내면의 건강을 찾아주는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엠비에이코리아는 병의원의 경영 성과 측정, 재무관리, 병원가치평가, 성장전략 수립, 사업 개발 등 병의원 경영에 필요한 서비스와 솔루션 비즈니스 전문회사다.

㈜마이23 헬스케어는 파트너사와의 협업을 통해 신뢰도 높은 분석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타고난 신체 특성을 알 수 있는 유전자 분석은 ㈜마크로젠(대표이사 정현용)과 협업한다. ㈜마크로젠은 인간유전체의 염기서열을 읽고 해석하는 데 필요한 기술과 체계적인 생산 시설을 갖춘 파트너사다. 또한 ㈜건세바이오텍(대표이사 정명일)은 첨단과학을 바탕으로 맞춤 영양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연구, 교육, 치유프로그램 개발에 앞장서고 있는 바이오헬스 회사로서 ㈜마이23 헬스케어의 새로운 분석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SQL검사센터(대표원장 문해란)는 검사수탁전문기관으로 유기산검사를 이용한 대사이상검사 전문업체이며, 치주질환.메르스.지카바이러스 시험 연구소 인증 등 유전체의학 연구를 활용한 분자유전 분야 검사 개발과 확충에도 힘쓰고 있다.

㈜마이23 헬스케어는 향후 R&D, 헬스케어, 유전자 검사, 기능식품, 메디컬 솔루션은 물론 중독치료까지 폭넓게 스펙트럼을 확대할 예정이며, 첫 단계로 대사기능 검사인 메타 케어(meta care)와 유전체 검사인 진 케어(gene care) 서비스로 구성된 플랫폼 ‘마이23’을 2월 23일 론칭할 예정이다.

‘마이23’이 제공하는 메타케어는 모발과 타액, 소변으로 각각 영양균형과 호르몬 균형, 대사 균형을 알아볼 수 있으며, 유전자검사는 신체특성 12검사, 탈모 유전자 검사, 다이어트 유전자 검사, 피부 유전자 검사로 나뉜다. 이와 함께 마이펫 케어는 유전자 검사와 영양상태 검사로 반려견(묘)의 건강검사를 해준다.


대표이사 함시원은 “현대인의 삶이 점차 개인화, 고도화함에 따라 건강에 대한 관심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게 인식되고 있는 시대”라며 “이러한 시대에 ㈜마이23 헬스케어가 제공하는 알파에이징 헬스케어는 현대인의 행복의 가치를 더 풍요롭게 해 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헬스케어 시장에서 확실히 주목 받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밝혔다. /100c@osen.co.kr

[사진] ㈜마이23 헬스케어로 알파에이징 시대를 열어갈 임원(왼쪽부터 조성민 부사장, 윤지혜 이사, 함시원 대표이사, 김민정 이사, 권용현 연구소장)과 유석호 한국 M&A센터 대표이사. 아래 사진은 함시원 대표이사.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01-23 08:57
SPONSORED
이전기사간편보기 다음기사간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