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출구 "멋진 아티스트들과 작업, 즐거웠던 만큼 좋은 결과물"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8.01.11 14: 36

래퍼 서출구가 미니앨범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서출구는 11일 자신의 SNS를 통해 미니앨범 '코스튬즈'(Costumes)의 트랙리스트를 공개,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은 3번 트랙인 '새벽 네시'로, 싱어송라이터 이바다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서출구와 호흡을 맞췄다.  
 
'새벽 네시' 외 수록곡에는 힙합 뮤지션인 마이크로닷과 크루셜스타 등이 참여했다. 또 수록곡 중 1번 트랙 'Too Late'(투 레이트)와 4번 트랙 '별'은 서출구가 자신의 사운드클라우드 계정을 통해 이미 공개한 바 있다.  
 
트랙리스트를 공개한 서출구는 "너무나 멋진 아티스트들과 함께 작업하며 너무 즐거웠다. 즐거웠던 만큼 좋은 결과물이 나왔다"며 "이전 사운드클라우드를 통해 공개했던 두 곡은 정식 발매에 대한 팬 분들의 요청이 많아 완성도를 더 높여 앨범에 싣게 됐다. 많은 분들께서 들어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서출구의 첫 미니앨범 '코스튬즈'는 잘 어울리는 복장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다는 의미를 담았고, 본연의 모습을 드러내지 못한 채 요구되는 상황에 따라 코스튬을 입는 느낌을 묘사해 총 여섯 트랙으로 구성됐다. 
 
'코스튬즈'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eon@osen.co.kr
[사진]서출구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