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들의 바디 프로그램 그대로 태식쌤이 우리집에 찾아왔다
OSEN 손찬익 기자
발행 2017.12.28 10: 06

공유, 현빈, 차승원, 이선균, 김지원, 공민지. 강민경 등 많은 스타들과 셀럽들이 찾는 스타들의 스타 트레이너 윤태식. 그는 XTM '절대남자 2' 메인트레이너, On style '더 바디쇼 3: 마이 보디가드' 메인트레이너, Mnet '아이돌학교' 체육선생님 등 다양한 잡지와 CF, 방송 등의 매체에서 소개되고 있다. 
이 책에서 최고의 남녀 스타들의 운동법과 생활 습관, 영양법 등을 실명 그대로 찾아볼 수 있다. 저자는 몸을 완벽하게 건강하고 아름답게 바꾸기 위해서는 꼼수나 지름길은 없다고 분명히 말한다. 자신의 수많은 다이어트 경험담을 사진과 함께 털어놓으면서 쉬운 다이어트 방법 뒤에 숨은 진실을 강력하게 경고하고 있다. 
건강한 몸을 위해 과학적인 운동과 체계적인 식습관 및 생활 습관까지 완벽하게 나를 바꿔놓을 인생북. 당신이 부러워하고 닮고 싶은 그 스타의 운동법과 바디 프로그램 전부가 이 책에 고스란히 담겨있다.

공유가 평소에는 어떻게 운동하는지 궁금한가? 촬영에 들어가면 하는 운동법이 궁금한가? 외국 공연이 많은 스타들이 호텔이나 집에서 하는 운동법이 궁금한가? 운동한다고 근육이 커지지 않을까 걱정된다? 이 모든 궁금증이 '윤태식의 스타 바디 워즈' 한 권에서 다 해결된다. 남자 여자 스타들의 바디 시크릿이 대공개된다.
저자 윤태식 골든핏짐 대표 트레이너는 초, 중, 고등학교 전교 학생회장 출신으로 고려대학교 사회체육학과를 졸업하고 현재 고려대학교대학원 스포츠운동과학 석사과정중이다. 국내 및 세계 대회 경험과 수상경력을 갖고 있는데 그 중 2015년 머슬마니아에서 전체급 그랑프리를 차지하며 프로카드를 획득했다.
그 외 개인, 임상, 재활운동사(대한운동사회), 스포츠 영양코치(NSCA) 등을 취득해 기본 트레이닝 뿐 아니라 재활운동과 함께 영양학적으로 균형 잡힌 식단으로 구성된 트레이닝을 교육하고 있다. 
다양한 잡지와 CF, 방송 등의 매체에서 소개되고 있는데 XTM '절대남자 2' 메인트레이너, On style '더 바디쇼 3: 마이 보디가드' 메인트레이너, Mnet '아이돌학교' 체육선생님 등이다.
또한 그는 스포츠 과학과 영양학을 접목한 전문적인 트레이닝으로 차승원, 공유, 현빈, 이선균, 김지원, 강민경, 정용화, 유희열, 김진호, 공민지, 박경림, 양진성, 노민우 등 많은 셀럽들이 믿고 찾는 스타 트레이너로 잘 알려져 있다. /what@osen.co.kr
[사진] 김영사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