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스타' 행주, 달라진 위상 "개코 피처링 거절"
OSEN 조경이 기자
발행 2017.12.12 21: 04

'비디오스타' 행주가 쇼미더머니6 우승 이후 소속사의 달라진 대우에 대해 털어놨다. 
12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는 '미친 예능 플로우 특집! 쇼미 더 시청률' 편에서는 미친 플로우를 넘어서 예능 플로우를 보여줄 최고의 대세 힙합맨 행주, 넉살, 더블케이, 주노플로, 마이크로닷이 출연했다.
MC 박소현이 우승 이후 소속사 대우가 달라졌냐는 질문에 행주는 "갑자기 개코 형이 명품 시계를 사주셨다"며 "힙합에 그 시계는 내가 처음으로 무언가를 이뤘을 때의 상징이다"고 시계를 자랑했다. 

또한 "개코 형이 5년 동안 피처링을 먼저 해주겠다고 한 적이 처음이었다"며 "습관적으로 감사하다고 했는데, 근데 생각해보니까 필요가 없었다. 그래서 '형 별로 필요 없을 것 같아요. 크러쉬한테 부탁했어요'라고 했다"고 털어놨다. 
넉살은 '쇼미더머니6' 출연 이후 월 수익이 10배가 올랐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후 어머님께 카드를 만들어 드렸다며 효자다운 면모를 보였다. 부모님께 카드를 드려도 막상 잘 안 쓴다는 더블케이의 말에 넉살은 "카드 알림이 하루에 10통 이상씩 온다"며 "방송이 끝난 후 어머니와 면담을 해야겠다"고 말하며 재치 있는 모습을 선보였다.
rookero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