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모비스 복귀' 이대성, 언제부터 뛸 수 있나
OSEN 서정환 기자
발행 2017.12.12 09: 59

G리그 무대에 도전했던 이대성(27)이 친정팀 울산 현대모비스로 복귀한다.
 
이대성은 지난 3일 2017 NBA G리그 애틀랜타 호크스 산하 이리 베이호크스에서 방출됐다. 이대성은 드래프트 당시 관심을 보였던 G리그 구단들과 미팅을 가졌으나 적극적인 영입의사를 밝힌 구단은 나타나지 않았다. 

 
이대성은 “G리그에 도전해서 내가 가진 능력을 모두 보여주지 못해 많이 아쉽다. 매 경기 출전 시간이 짧았지만 경기를 뛰면서 많은 것을 배웠다. 나의 G리그 도전을 흔쾌히 지지해준 유재학 감독과 구단에 감사 드린다. 짧게나마 배우고 느꼈던 것들이 팀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복귀 소감을 전했다.
 
이대성은 2017 NBA G리그 드래프트 1라운드 20순위로 이리 베이호크스에 지명되어 11경기 평균 8분 출전, 평균 2.5점 1.1어시스트를 기록했다.
현대모비스는 오는 14일 삼성과 홈경기를 치른다. 이대성은 아직 행정절차가 남아있어 삼성전 출전은 어려울 전망이다. 이대성은 빠르면 16일 인천 전자랜드전 투입이 가능할 전망이다. 현대모비스는 10일 DB와 원주에서 연전을 치른다. 이대성 합류로 현대모비스가 상승세를 탈 수 있을지 주목된다. / jasonseo34@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