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길 신곡] 트와이스에 반했으니까..산타 같은 선물 '하트 셰이커'
OSEN 이소담 기자
발행 2017.12.11 18: 00

 "좋아한다고 말할래 / 반했으니까"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는 트와이스의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메리 앤 해피' 타이틀 곡 '하트 셰이커'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하트 셰이커'는 마음을 송두리째 흔들어버린 상대를 향해 용기 있게 먼저 다가가서 사랑을 이뤄내고 싶은 트와이스의 마음을 담은 곡.

적극적인 트와이스의 고백은 가사에서도 돋보인다. "난 쯔위라고 해 무작정 인사할까 / 내 전화번호야 쪽지를 주고 도망칠까"처럼 특히 쯔위가 나서는 깜찍한 파트는 가히 킬링파트라고 할 수 있을 만큼 눈에 띈다. 앞서 미리듣기로 공개됐을 당시에도 온라인상에서 큰 화제가 되기도.
뮤직비디오는 컬러풀하고 아기자기한 느낌의 기차 안과 같은 모습으로 칸과 칸이 연결되는 카메라 워킹이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한다.
"이상하게 생각해도 어쩔 수 없어 반했으니까 / 유어 마이 하트 셰이커, 셰이커"
이밖에 리패키지 앨범에는 트와이스표 캐롤송인 '메리 앤 해피" 등도 수록돼 크리스마스의 느낌을 물씬 느낄 수 있다.
연말이다. 트와이스는 지난해에 이어 음악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국내 톱걸그룹의 위력을 뽐내고 있다. 과연 이번 '하트 셰이커'로도 7연타 흥행을 이어나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 besodam@osen.co.kr
[사진] 뮤직비디오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