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 S토리] "스페인서 컴백"..이서진X박서준 '윤식당2' 마치고 돌아왔어요
OSEN 김나희 기자
발행 2017.12.05 18: 17

"윤여정,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나영석 PD가 스페인에서 돌아왔습니다."
5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하는 tvN 예능 '윤식당2' 출연진들의 모습이 포착됐습니다. 정유미가 가장 먼저 등장한 가운데 이어 모습을 드러낸 이는 '윤식당2'의 사장인 배우 윤여정입니다. 

최근 할리우드에 진출해서인지 세련미가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이죠? 이어 배우 이서진과 나영석 PD가 등장하는 모습도 보입니다.
윤여정과 이서진, 나영석 PD는 무언가 담소를 나누고 있는 듯한 모습인데요. 무슨 이야기였는지 환하게 웃는 이서진의 모습도 보이네요. 
그리고 드디어 등장한 막내 박서준. 청재켓을 입고 선글라스를 쓴 그는 취재진을 향해 반갑게 손을 흔들어주고 있는데요. 아르바이트생으로 합류하게 된 만큼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가 모아지네요.
이날 입국 소식만으로 인천국제공항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던 '윤식당2' 출연진들.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오고 가는 비행시간을 제외하고 약 열흘간 머무른 이들이 과연 어떤 추억을 만들었을지 궁금증이 높아만 갑니다. 
한편 '윤식당2'는 윤여정을 주축으로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이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작은 음식점을 열고 운영하는 이야기를 담은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오는 2018년 1월 첫 방송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 nahee@osen.co.kr
[사진] 박재만 기자 pjmpp@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